만약 그렇다면, 딱히 하나님을 믿지 않을 필요도 없다. 초원의 쉬운 성경 해설을 통해 성경말씀에 더 가까워지세요. 이 장은 다윗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하나님에 대한 깊은 사모와 신뢰, 그리고 하나님으로 인한 기쁨을.
a woman looking at her cell phone with text reading these 5 books will
시편 63편은 다윗이 유다 광야에서 하나님을 찾으며 드린 기도입니다. 시편 63 1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곤핍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2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려. [시편 63:1 ] 개역개정 제 63 편 다윗 의 시, 유다 광야에 있을 때에 1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.
시63:1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
시편 63편은 다윗이 유다 광야에서 하나님을 갈망하며 부른 시입니다. 누군가에게는 단순히 죽어서 천국이라는 좋은 곳에 갈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. 시편 기자가 하나님을 향한 자신의 갈망을 갈증에 비유하는 시편 63편의 시작을 읽을 때 그리스도인 독자는 자연스럽게 다음과 같은 예수님의 말씀을 떠올린다. [ 공동번역 ] 시편 63편 하느님, 당신은 나의 하느님, 물기 없이 메마른 땅덩이처럼 내 마음 당신 찾아 목이 마르고 이 육신 당신 그려 지쳤사옵니다.
시편 63편 은 다윗이 광야에서 하나님을 갈망하며 드린 시입니다.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? 그는 하나님의 임재를 간절히 사모하며, 마치 메마른 땅이 물을 찾듯이 하나님을 찾습니다.